실시간뉴스
상단여백
화목한스튜디오, 고객성원 무료촬영 이벤트 3천명 넘어서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8.07 14:05
  • 댓글 0

가족사진&리마인드웨딩 42년 전통의 화목한스튜디오가 ‘부모님 효도 선물하기’라는 취지로 시작한 무료촬영 이벤트에 전국 가맹점을 포함해 신청자가 3천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화목한스튜디오는 전국체인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는 완벽한 원스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벤트 당첨 후 촬영한 가족들은 “소중한 가족에게 항상 마음을 전하기가 쑥쓰러웠는데 스텝분들의 촬영분위기로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면서 “화목한스튜디오를 추억공장이라 부르고 싶다”고 평가했다.

경기가 침체되고 불경기가 심화되어 가고 있지만 이벤트 신청자 사연에는 부모님 기념일, 환갑, 칠순, 팔순 등 가족을 위한 마음은 참 따뜻하고 훈훈한 감동을 한가득 담고 있다고 한다.

화목한스튜디오 관계자는 “계속되는 이벤트를 통해 가족사진&리마인드웨딩 무료촬영 구성품인 ‘11R 액자+가족사진’을 추억과 함께 선물해 모든 가정에 화목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인천.부산.수원 화목한스튜디오 무료촬영 3천명 돌파 고객성원 이벤트는 부모 나이 40세 이상이면 어느 가족이나 참가가 가능하며 평일 주말 촬영예약이 가능하다.

 

강영진 기자  magazineplus02@hanmail.net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강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