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05 (토)
실시간뉴스
블럭에프에스, 업계 최초 100% 유기농 밀가루 출시
상태바
블럭에프에스, 업계 최초 100% 유기농 밀가루 출시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8.07.16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유기농 수제 식빵전문점 블럭제빵소를 운영하는 ㈜블럭에프에스가 사조동아원과의 협력으로 최근 식빵 전용 밀가루인 ‘블럭제빵소 유기농밀가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럭제빵소가 개발한 유기농밀가루는 제분업계 최초로 HACCP 인증을 받은 사조동아원㈜ 당진공장에서 100% 유기농 밀로 생산된다. 현재 전국 약 100여개 가맹점에서 보다 좋은 품질의 식빵을 제조·판매하는데 사용되고 있다.

㈜블럭에프에스 박재영 대표는 “업계 최초로 식빵 전용 유기농밀가루를 개발하고, 이를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과 유대관계가 강화되는 한편, 공동의 협력을 위해 한 단계 전진하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가맹점의 이익 창출 및 “최상의 원재료를 이용하여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껏 만든 최고의 블럭(식빵)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라는 박재영 대표의 목표를 모든 가맹점에서 실현시키기 위해 최고의 블럭제빵소 전용 식재료를 개발,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개발을 주도한 블럭연구소 김인철 소장은 “식빵에 최적화된 밀가루를 이용하여 기존 제품과 신제품 개발 시에 이를 적극 활용하여 좋은 제품을 개발·출시함으로써 고객에게는 질 좋은 식빵을 제공하고, 가맹점에게는 보다 쉽게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여 효율적 경영이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