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05 (금)
실시간뉴스
르하임 스터디카페 김성현 점주, “인생의 터닝 포인트의 통로가 되길 소망한다”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김성현 점주, “인생의 터닝 포인트의 통로가 되길 소망한다”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7.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지역에서 최고의 학원가 초밀집지역으로 불리는 상권에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인천 만수점을 오픈했다. 현재 가정 주부로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만수점의 점주를 만나보았다.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한다면?
10년 넘게 직장생활을 하다가 지난 4월 일을 그만두고 현재는 가정 주부로 새로운 삶을 준비하고 있는 르하임스터디카페 인천 만수점 김성현이다.

▶스터디카페 창업을 선택하신 이유는?
결혼 후 새로운 일을 생각해 보던 중 우연히 남편이 스터디 카페를 이용해 본 후 도전해 볼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되어 함께 알아보고 선택하게 됐다.

▶르하임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
작년 말부터 여러곳의 스터디 카페를 둘러보고, 창업 상담도 받아 보았다. 그러던 중 올해 2월 새롭게 오픈한 르하임 스터디 카페에 대해 알게 되었고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찾아보고, 3월에 직접 찾아가 상담을 해 보았다. 다른 곳보다 르하임이 다양한 측면에서 체계적으로 준비되었음을 알고 르하임을 선택하게 됐다.

▶스터디카페에서 차별화 된 점이 있다면?
르하임 상담을 하기 전 스터디 카페가 무인 시스템이라는 것에 매력을 느끼기는 했지만 과연 잘 관리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있었다. 그런 문제들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지인을 통해 무단 이용자를 통제하는 시스템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듣고 그런 곳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던 중 르하임에서는 키오스크 2대로 입출입을 통제하고 무단 이용자 통제 시스템을 구축하였다는 점을 듣게 되면서 그 부분에 대해 가장 주목하게 되었다. 또한 시간초과 이용자까지도 통제 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갖춘 점이 만족스럽다.

▶앞으로 운영 계획과 예비 창업주들에게 간략한 조언을 한다면?
창업을 시작하기 전 여러 경우의 수를 많이 생각해 보고 고민해 봐야한다. 주변의 여러 사람들의 조언을 들어보고 그 조언을 내 것으로 만들어 하나씩 체크해 보시길 바란다. 그리고 결정하고 시작했다면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의 열매를 맺길 바라며 새로운 도전은 두려움과 역경도 있지만 내 삶을 변화시키는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2018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여하면서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올 여름 휴가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로 <장학금 1,000만원> 받으러 가즈아~~!!’라는 주제로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전국의 르하임스터디카페 지점을 통해 기간권, 정액권을 등록한 분들에 한해 응모권 추첨이 가능하며 1등~5등까지 총150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장학금과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