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17 (금)
실시간뉴스
이파니, 동생 강혜정과 ‘다정샷’ 공개…”부띠끄 헤렌 주얼리로 뽐낸 패션센스”
상태바
이파니, 동생 강혜정과 ‘다정샷’ 공개…”부띠끄 헤렌 주얼리로 뽐낸 패션센스”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7.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겸 모델 이파니와 절친 사이로 알려진 패션 주얼리 강혜정 대표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평소 친한 사이로 알려진 둘은 모처럼 지난 3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6층)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호러 체험존 ‘사일런트 D하우스’에서 만나 둘만의 다정샷’을 가졌다.

사진 속 둘은, 모두 동안 피부의 우월한 비주얼에 ‘주얼리 화보’ 같은 느낌을 주며 단번에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파니의 패션센스가 돋보였는데, 톡톡 튀는 세련된 목걸이와 팔찌, 하얀 민낯 피부를 한층 화사하게 만든 귀걸이와 반지가 눈길을 끌었다.

이파니의 카키블루색의 헤어와 ‘처키 인형’ 그림이 새겨진 유니크 한 블랙셔츠에 패션 포인트를 준  ‘부띠끄 헤렌’ 주얼리가 더욱 세련되고 밝은 느낌을 살렸다. 

이파니는 강혜정 대표에게 “동생은 일반 사람이 아닌 얼굴 같다” 라고 말했고, 강 대표 역시 “언니는 언제 봐도 항상 연예인 느낌 그대로다” 라고 극찬하며 서로의 우애를 과시하기도.

국제보석감정사 전문 자격을 보유한 강혜정 대표는 남성 및 여성 패션.웨딩 주얼리 ‘부띠끄 헤렌’ 브랜드를 런칭 한 뒤, 이파니를 비롯해 배우 고원희, 아이돌 W24, 걸그룹 헤이걸스 등 유명 연예인들과 방송 드라마 협찬을 꾸준히 이어가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이파니가 착용한 주얼리는 [목걸이] 로즈쿼츠, 라피스라줄리, [반지] 아쿠아마린 다이아몬드, [귀걸이] 백수정, 라피스라줄리 [팔찌] 로즈쿼츠, 스타루비, 레인보우문스톤, 아쿠아마린, 핑크 토파즈 제품으로, 동생 강혜정이 운영하는 ‘부띠끄 헤렌’ 브랜드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