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2:35 (금)
실시간뉴스
샤이니, ‘한국 MICE 명예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샤이니, ‘한국 MICE 명예홍보대사’ 위촉
  • 백종국 기자
  • 승인 2018.06.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백종국기자]  대한민국 대표 마이스(MICE) 전문 전시박람회 「코리아마이스엑스포(KOREA MICE EXPO 2018, 이하 KME 2018)」가 ‘MICE와 한류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오는 6월 14일, 15일 양일간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고 공동주최자인 한국관광공사와 인천관광공사가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14일 세계적 한류스타 ‘샤이니’가 참석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350여 개의 MICE 관련 기관 및 업체와 역대 최대 규모인 32개국에서 255명의 국내외 바이어가 MICE 전시회 및 비즈니스 상담회에 참가하여 한국 MICE 산업 활성화의 장을 펼친다.

한편 주최측은 최초의 ‘한국 MICE 명예홍보대사’로는 세계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성 그룹 ‘샤이니’를 위촉할 예정이다. 샤이니(SHINee)는 2008년 데뷔 이후, 다수의 히트곡으로 활발히 활동해 K-POP 열풍을 이끌었으며, 한국은 물론 아시아, 북미, 중남미 지역의 콘서트 등을 통해 높은 해외인지도를 자랑하는 그룹이다.

음악은 물론 예능,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샤이니(SHINee)는 14일 한국 MICE 명예홍보대사 위촉식 참석을 시작으로, 공사와 함께 본격적으로 한국 MICE 홍보대사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다. 이들은 한국MICE 매력을 전 세계로 전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주최측은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