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30 (금)
실시간뉴스
오늘하루치과,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의료 임플란트 부문 수상
상태바
오늘하루치과,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의료 임플란트 부문 수상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6.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하루치과가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의료ㆍ임플란트 부분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오늘하루치과는 오-나비라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스텐트 자체 제작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병원 안에 기공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자체기공소를 갖춰 외부 기공소로 보내는 과정을 자체적으로 해결함으로써 택배소요시간 및 기간을 단축할 수 있고, 특히 환자분과 개개인적으로 바로 맞춰가며 진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지방 및 해외 환자를 위한 당일에 진행되는 원데이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수술도 가능하다. 

오늘하루치과는 "식립하는 모든 임플란트를 오-나비를 통해 100%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잇몸뼈가 충분하다면 절개 없이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해, 임플란트 수술 후 출혈 및 부종이 발생하지 않아 일상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리고 잇몸을 열고 꿰매는 과정이 없기 때문에 수술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오늘하루치과는 최고의 진료를 추구하는 의료진의 신념과 스텝들의 협진, 환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된 진료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이 밖에 최첨단 장비들인 스마트 시스템 세렉, 3D프린터, PRF장비를 도입하고 원내 기공실에서 최신 디지털 장비와 5축 밀링기를 이용해 맞춤 지대주 제작, 정교한 지르코니아 보철물 등을 제작한다.

오늘하루치과 김홍석 대표원장은 “내가 임플란트를 받는다면 어떻게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방식을 도입했으며, 네비게이션임플란트가 개발되기 시작한 시점부터 사용을 시작해 현재는 병원 내에서 자체 제작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가장 앞서가는 치과가 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