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45 (금)
실시간뉴스
서울이다움치과,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임플란트 부문 선정
상태바
서울이다움치과,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임플란트 부문 선정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6.0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이다움치과가 최근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임플란트 부문 영예의 대상을 받았다.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한 서울이다움치과는 임플란트 시술 받은 치아를 더 오래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적절한 일대일 맞춤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중랑구 내 입지를 확고히 다져왔다.

서울이다움치과 관계자는 “임플란트 시술 후 사후관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아무리 실력 있는 의료진에게 시술을 성공적으로 받았다고 한들, 시술 후 사후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보철물 탈락이나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이답게’ 라는 철학을 가지고 진료에 임하는 서울이다움치과 박성호 대표원장은 맞춤 사후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신 환자 분이 치아를 사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는지 두루두루 살펴보며 치과 내부에 있는 디지털 첨단 장비로 임플란트 보철물의 안정성을 직접 일일이 확인하는 점 등을 바탕으로 이번 대상에 선정됐다.

박성호 대표원장은 이번 수상에 대해 “앞으로도 중랑구 주민 여러분에게 더 나은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