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35 (목)
실시간뉴스
윤곽교정과 리프팅 위한 필러ㆍ윤곽주사, 안전성 꼼꼼히 따져야
상태바
윤곽교정과 리프팅 위한 필러ㆍ윤곽주사, 안전성 꼼꼼히 따져야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6.0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가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서 땀과 강한 자외선의 영향을 받아서 피부가 건조해 지고 탄력이 떨어지고 있다. 피부는 점점 처지면서 얼굴의 윤곽라인도 무너지게 되면서 어떻게 하면 개선될 수 있을까? 많은 이들이 고민에 빠져 있다.

피부탄력과 라인을 개선하는 시술은 매우 다양하여 많은 이들이 어떤 시술을 받는 것이 옳은지 선택의 고민을 한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넓어 보이고 울퉁불퉁한 얼굴과 몸의 라인을 잡아주는 대표적인 시술로 알고 있는 지방분해주사는 보통 비만주사, 윤곽주사, V3주사 등 여러 이름으로 매스컴에 나와있다. 

여러 부위에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시술하여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V3주사는 얼굴의 광대, 턱, 볼, 이중턱 라인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작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대문 아이유클리닉 김종우 대표원장은 "성형외과, 피부과 등 많은 병원에서 윤곽주사를 시행하고 있지만, 여러 가지 문제점을 꼼꼼히 체크해 보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을 당부 드린다. V3주사는 안전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반영구적인 주사 시술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종우 원장은 안전한 시술을 위해, 좀 더 세심하게 병원과 시술을 선택하도록 주의를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