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0 (금)
실시간뉴스
강원 지역인재 대상 '채용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강원 지역인재 대상 '채용 토크 콘서트' 개최
  • 백종국 기자
  • 승인 2018.06.04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백종국기자]  한국관광공사는 우수 이전지역(강원도)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6월 12일 오후 2시 원주 본사 대강당에서 ‘채용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 토크 콘서트는 ‘기대되는’, ‘젊은‘, ’참여하는‘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기획되었다. 우선, 기업의 신제품 발표회처럼 공사의 2018년 신입사원 채용 계획을 최초로 발표함으로 취업준비생들에게 ’기대되는‘ 토크 콘서트를 지향한다. 또한  전년도에 공사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사회자로 나선다.

아울러 취업준비생들의 질문에 더욱 현실적이고 생생하게 답변을 하고자 신입사원이 패널로 직접 참여하는 ’선배와의 대화‘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취업준비생이 패널로 참여하여 무대에 올라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고, 참가자들이 현장에서 궁금한 사항을 스마트폰 메시지로 전송하도록 하고 답변을 하는 ’참여하는‘ 토크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공사는 6월 4일 오전 11시부터 6월 8일 오후 2시까지 온라인사이트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강원권 인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채용 토크 콘서트에 이어 공사 서울센터에서도 채용설명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