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15 (토)
실시간뉴스
연세스위트치과,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의료 부문 1위 수상
상태바
연세스위트치과,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의료 부문 1위 수상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5.2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스위트치과가 2018년 상반기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의료(임플란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올해로 4년 연속 수상한 연세스위트치과는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치과진료서비스’라는 철학 아래 서울, 과천, 이천 등 5개 지점에서 대학병원식의 분야별 전문 치과의사들이 상주해 치료하는 시스템을 갖춰 운영하고 있다.

연세스위트치과 서울본원의 강남원 대표병원장은 “4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실을 발판 삼아 미래의 치과 의료를 선도하는 치과병원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며 “복잡해 질 수 있는 행정절차와 긴 대기시간을 줄여 환자들이 불편할 수 있는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세스위트치과 전국 지점은 교정과와 보철과, 치주과, 구강외과, 보존과 모두 5개과 18명의 분야별 전문치과의사가 대학병원식 분야별 협진시스템으로 전 지점 동일한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골이식과 함께 많은 수의 임플란트를 시행하는 등 전문성을 요하는 부분에는 좀 더 세심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왕십리 약수역 부근에 위치한 연세스위트치과 서울본원은 치과병원으로서 치과병원은 치과의원과 달리 세부적으로 전문분야가 나뉘어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과병원에서는 주로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치과보존과, 구강악안면외과 등 세부 전문분야 전문의들이 직접 환자의 진료를 담당하게 된다. 

특히 임플란트 치료와 치아교정치료 등 전문성이 더욱 중요한 치과 치료의 경우, 전문적인 치료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는 곳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통상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