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20 (수)
실시간뉴스
코재수술, 잘하는 곳을 찾을때 살펴봐야할 사항
상태바
코재수술, 잘하는 곳을 찾을때 살펴봐야할 사항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05.2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커풀수술 다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이 바로 코성형이다. 특히 코는 얼굴 중앙에 위치해 있어 얼굴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크게 좌우하기에 많은 이들이 찾는다.

많은 이들이 받은 수술인 만큼 코는 코재수술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과도한 보형물 사용으로 인한 부작용이나 만족스러운 콧대를 얻지못해 코재수술 잘하는곳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게 된 것이다.

코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염증이나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콧대로 코재수술 잘하는곳을 선택할때는 병원의 사고 유무까지 파악하는 것이 안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4개월 전 코성형을 받았던 최모씨(30세)는 과도한 보형물 사용으로 발생한 코의 염증을 개선하기 위해 코재수술 잘하는곳을 알아봤다. 그러나 수술기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코재수술을 받는데 어려움이 발생하게 됐다.

코재수술을 받을때는 첫 수술 후 상처받은 조직이 정상화되는데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6개월에서 1년이란 시간이 지나는 것이 가장 좋다. 재수술 시 절개했던 부위를 또 다시 절개하는 것은 물론 보형물을 제거한 후 다른 재료를 삽입해야 하기 때문에 재료 선정에 신중을 가하는 것이 좋다.

VIP성형외과의 이명주 대표 원장은 “코재수술이 첫 수술보다 어려운 수술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코재수술 잘하는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어떤 재료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밖에 없다. “ 며 말했다.

또한 “ 100% 자가연골을 사용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춘 코재수술 잘하는곳이라면 더 안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코재수술은 각자 다른 안면구조를 고려하여 가장 이상적인 콧대를 만들어 줄 수있도록 원장의 1:1 맞춤 수술플랜이 진행되는지와 대표 원장의 수술집도가 가능한지에 대한 여부를 필히 확인하는 것을 권한다. “라는 조언까지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