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10 (토)
실시간뉴스
2018평창동계올림픽 선수단의 밤 행사 개최
상태바
2018평창동계올림픽 선수단의 밤 행사 개최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8.02.26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평창동계올림픽 선수단의 밤 행사.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 기자]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지난 24일 2018평창동계올림픽 선수단의 밤 행사를개최했다.

강릉 올림픽파크 내 위치한 코리아하우스에서 이번 행사는 2018 평창올림픽을 준비해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번 평창올림픽에서 이루어낸 값진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선수단의 감동적인 경기 참가모습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으로 시작된 오늘 행사는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격려사, 김지용 선수단장의 답사 등 주요 관계자의 인사말과 더불어 기념품 수여 및 축하 공연 등으로 이어졌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개식사에서 “무엇보다도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주인공인 우리 대한민국 선수단에 정말로 수고 많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선수단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평창 및 강릉에 남아있는 대한민국 선수단 150여명을 비롯하여 유승민 IOC위원, 정몽원 대한아이스하키협회장, 강신성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회장, 장영준 대한바이애슬론연맹회장 등 동계종목 관계자 및 후원사 관계자 등이 함께하여 축하했다.

또한 대회 기간 열과 성을 다해 물밑에서 선수단을 지원한 대한민국 선수단 자원봉사자 14명에게 김지용 대한민국 선수단장 명의로 감사장을 수여했다.

사진 대한체육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