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00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호텔 소식
상태바
이달의 호텔 소식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04.11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4월

프리미엄 상해식 요리와 누들 셰프가 직접 만드는 수제면까지

미쉐린가이드 추천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하이 팰리스’ 매장을 3월 22일 서머셋팰리스 서울에 오픈했다.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팰리스에서는 정통 상해 요리를 고급스럽게 해석한 프리미엄 상해식 요리와 정통 딤섬, 누들 셰프가 직접 만드는 수제면 등 총 90여 가지에 이르는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중국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이국적인 공간에서 현지 셰프들이 선사하는 상해 요리와 품격 높은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팰리스’는 원재료의 맛을 살린 건강한 맛, 정통 향신료의 얼얼하면서도 깊이 있는 매운 맛, 상해식 딤섬의 풍부한 육즙과 수제면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대표 메뉴로는 딤섬 셰프들이 직접 제조하는 소롱포, 제철 재료로 신선한 맛을 살린 상해식 스타일의 해산물 요리, 누들 셰프가 직접 뽑아낸 수제면, 마라, 화조 등 정통 향신료를 사용해 사천지방의 맛을 살린 볶음요리가 있다.

Editor’s pick

1. 독일 명품TV ‘LOEWE(로에베)’, 오리지널 사운드로 느끼는 예술

독일 명품 프리미엄 AV 브랜드 ‘Loewe(로에베)’가 자랑하는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인 ‘Digital Concert Hall(디지털 콘서트 홀)’ 어플은 TV 자체에 탑재되어 있는 것으로, ‘Loewe(로에베)’와 세게 최고의 오케스트라 독일 베를린 필하모니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이는 청담 갤러리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2. 까사미아 트렌디 한 디자인의 ‘레이븐’ 소파 출시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가 편안한 착석감은 물론 트렌디 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레이븐’ 소파를 출시한다. ‘레이븐’ 소파는 하이백 등받이로 머리까지 받쳐주어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색상은 차콜그레이와 블루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된다.

3. 이지더블유,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특별한 초음파 세척기

라베르샤의 친환경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는 세제 없이 5분 만에 채소, 과일 등의 잔류 농약 제거와 살균 세척을 돕는 최첨단 초음파 세척기다. 채소 버튼 클릭 시 5분, 과일 버튼 클릭 시에는 7분 간 균일하고 강력한 초음파 세척을 진행한다.

4. 한샘, ‘침대맞춤법’ 캠페인 첫 선, 3월 13일부터 광고 온에어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침대를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을 제안하는 ‘침대맞춤법’ 캠페인을 시작하고 3월 13일부터 광고를 선보인다. 더불어 매장에 가지 않아도 나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아주는 ‘알고리잠’ 서비스를 한샘인테리어닷컴에 오픈했다.

5. 형우모드, 창립 31주년 기념 행사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4월, 부드러운 촉감의 ‘아이리스(IRIS)’, ‘스위트홈(Suite Home)’ 침구는 오는 4월 16일까지 전국 백화점·직영매장에서 '형우모드 창립 31주년 기념 초대전’을 실시한다.
모든 상품에는 높은 할인혜택과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제공된다.

6. 웁스! 마이독, 화사한 봄 컬러를 담은, 반려견들을 위한 올인원 웨어 웁스!

마이독은 ‘Quirky yet Comfy’ 컨셉을 바탕으로 위트 있는 테마와 퀄리티 있는 소재로 제작 된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이다. 런던 세인트 마틴 출신 디자이너 Stephanie Sohn (스테파니손)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박소이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