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15 (토)
실시간뉴스
이달의 리빙 뉴스
상태바
이달의 리빙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6.04.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옥소, 샐러드 전용 조리도구 3종 추천
한 손으로 작동이 가능하여 편리한 ‘샐러드 스피너’, 미세한 톱니 형태의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이 샐러드를 간편하게 잘라주고 그릇이나 볼(Bowl)에 샐러드 가위를 직접 대고 다듬을 수 있는 ‘샐러드 전용가위’, 드레싱이나 기타 소스를 섞는데 유용한 ‘샐러드 드레싱 쉐이커’로 구성되어 있다.

2 쿤리콘, 컬러리 쿠치나 후라이팬 추천
레드, 옐로우, 핑크 등 5가지의 화려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칙칙한 주방에 프라이팬 하나로 주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친환경 소재 세라믹 코팅으로 유해물질이 발생되지 않음과 동시에 논스틱 코팅 역할을 하여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는다.

3 나뚜찌 이탈리아, 봄맞이 인테리어 신제품 출시
소파 '도리안(DORIAN) S904'는 이태리 스타일의 세련된 비앙코 색상으로 공간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라비린토(LABIRINTO)'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의 작품으로 실용성과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룬 유니크한 디자인의 테이블이다.

4 르크루제, 블루벨퍼플 페스티벌
블루벨퍼플은 건강과 조화를 상징하는 컬러로, 이번에 르크루제 원형냄비, 스킬렛 등 무쇠 라인으로 출시되어 봄 식탁에 생동감을 불어 넣는다. 블루벨퍼플 무쇠 라인 신제품 5종은 원형냄비, 플라워냄비, 하트냄비, 뷔페캐서롤, 스킬렛으로 이루어져 있다.

5 신일산업, 홈메이드 요거트 메이커 인기
최적의 발효온도를 유지시켜주는 자동화 시스템을 채택해 요거트 조직과 유산균을 최대한 안전하게 보존하여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요거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제철과일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영양 만점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6 써모스, 보온 스테인리스 포트 THV 뉴 컬러 출시
일상생활 속에서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탁상용 스테인리스 포트며, 유려한 곡선형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쿠키크림, 스테인리스 브라운, 카카오 컬러 등 산뜻하고 세련된 컬러들로 구성됐다.

자료 사진 제공=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