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3:0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호텔 뉴스
상태바
이달의 호텔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6.04.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더케이호텔서울 뷔페 더파크, 봄 특선 메뉴 7종 출시
더파크 봄 특선 메뉴 7종은 피로회복에 좋은 주꾸미 볶음, 비타민과 섬유질 함량이 높은 두릅 초회, 레몬 등으로 맛을 내어 새콤하게 입맛을 돋우는 문어 세비체, 한방 재료로 삶아낸 부드러운 육질의 한방 삼겹살 보쌈 등 봄철 생기를 불어넣기에 더없이 좋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2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카페 드셰프, 더 테이스트 오브 프랑스 프로모션
앰배서더 그룹 총괄 프렌치 셰프인 ‘쟈크 롤리에(Jacques Lollier)’가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이번 프로모션은 브르타뉴, 노르망디, 프로방스, 코트다쥐르, 페이드라루아르, 보르도 등 프랑스의 선별된 대표 미식 지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

3 그랜드 힐튼 서울,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출시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피크닉 돗자리와 알파인 델리의 테이크아웃 생과일주스 또는 커피 등의 혜택을 제공, 이그제큐티브 룸 타입 이용 시에는 추가 혜택으로 일식당 미쯔모모의 테이크아웃 일식 도시락을 제공한다.

4 호텔 더 플라자, 2016 봄 패키지 스프링 가든 패키지
싱그러운 봄과 함께 찾아온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해 도심 속 편안한 휴식과 경험을 동시에 원하는 네오비트족의 성향에 알맞게 프라이빗한 지스텀 플라워 클래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격은 26만원부터이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5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포 맨 스파 트리트먼트
그루밍 족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로, 스팀 샤워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운 뒤 전신의 혈액순환 개선을 도와주는 발 마사지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며 일상의 스트레스와 과중한 업무로 뭉친 등, 허리, 어깨, 목 등의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개운함을 선사한다.

자료 사진 제공 각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