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뷰티 뉴스
상태바
이달의 뷰티 뉴스
  • 최효빈
  • 승인 2016.04.2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뉴트로지나, 딥클린오일 투 폼 3종 출시
오일에서 폼으로 변하는 특별한 제형으로, 단 한번의 세안을 통해 메이크업 리무버의 효과적인 세정력과 폼 클렌저의 부드러운 거품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클렌징 제품으로 이중세안의 불편함을 해소한다.

2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중 최대 규모로, 전시 공간과 메이크업 체험 공간,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진행할 수 있는 VIP라운지, 럭셔리 스파 등으로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 루프 탑까지 총 6층으로 구성되었다.

3 아모레퍼시픽, 선 프로텍션 쿠션 출시
UV와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으로 민낯 메이크업 효과까지 제공한다. 다공성 파우더 입자가 외부에서 들어오는 오염물질을 방어하고 차단해 준다.

4 이자녹스, UV 선 프로 4종 출시
핵심 성분 Sun CoverTM에 함유된 피크노제놀은 50년 동안 거친 바닷바람을 견딘 두꺼운 해송 껍질 1kg에서 1g만 나오는 귀한 성분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5 숄, 전동 네일 관리기 출시
전동으로 움직이는 3가지 단계별 헤드로 네일을 손쉽게 다듬고 관리, 눈에 띄는 네일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숄 벨벳 스무드 전동 네일 케어 시스템’ 구입 시 ‘숄 벨벳 스무드 네일 케어 오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리미티드 대용량 에디션 출시
기존 용량에서 두 배 증량된 대용량(150ml)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국 전통 주얼리 브랜드, 랑랑의 대표이자 주얼리를 통해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리는 조은희 작가와의 조우로 탄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